인종적 주제 이해
조던 필(Jordan Pele) 감독의 서문 "겟 아웃"(Get Out)은 단순한 공포 영화가 아니라 초현대 미국의 인종 관계의 복잡성을 깊이 파고드는 사회적 해설입니다. 뇌 공포, 서스펜저(suspenser), 어두운 풍자의 기본을 결합한 이 영화는 컬트(cult)와 비평가들도 마찬가지로 그 의미를 더 깊이 생각하게 만든 연구를 자극하는 서사를 제공합니다. "겟 아웃"(Get Out)은 선큰 플레이스의 상징부터 체계적인 인종차별의 해체까지, 그 주제에 대한 비판적인 검토를 요구하는 영화적 걸작입니다. 선큰 플레이스의 상징 "겟 아웃"(Get Out)은 추진자인 크리스(Chris)가 갇혀 자신의 몸을 통제하기에 부적합한 무력감과 억압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는 체계적인 인종차별이 지배하는 사회에서 수많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직면한 소외와 무능의 광범위한 경험을 상징합니다. 선큰 플레이스는 흑인 개인에 대해 평가되는 뇌적이고 사회적인 제약에 대한 자만심으로 작용합니다. 어둠과 침묵을 불러일으키는 선큰 플레이스의 시각적이고 청각적인 정의는 절연감과 계략을 증폭시킵니다. 비평가들은 필의 이 상징적인 공간 사용이 어떻게 효과적으로 자율성을 잃는 공포를 전달하는지에 주목했습니다. 그것은 추종자들이 인종적 억압의 적나라한 현실과 그에 수반되는 깊은 자리에 앉아있는 두려움을 거부하도록 강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선큰 플레이스는 크리스에게 단지 특별한 지옥이 아니라 협력적인 경험의 표현입니다. 그것은 노예 제도에서 현재의 축에 이르기까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문자 그대로의 지속적인 투쟁을 보여줍니다. 이 중요한 상징은 지속적으로 흑인을 소외시키고 비인간화하는 사회에 대한 영화의 광범위한 인식을 강조합니다. "겟 아웃"의 가장 두드러진 측면 중 하나는 미세한 공격 – 미묘하고 자주 의도하지 않은 차별적인 성찰 또는 행동에 대한 미묘한 묘사입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크리스는 아미티지 가문과 그들의 총사들의 다분히 작은 공격의 사건들을 마주치는데, 이 사건들은 뒷전에 대한 존중에서부터 그의 인종적 정체성에 대한 돌출적인 질문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러한 관계들은, 추정상으로는 긍정적이지만, 흑인 신체에 대한 근본적인 편견과 집착을 드러냅니다. 필(Peele)은 이러한 작은 공격이 크리스가 감내하는 전반적인 불편함과 불쾌감에 어떻게 기여하는지를 소비적으로 강조합니다. 영화는 유사한 사소한 사건들이 어떻게 누적되어 심각한 뇌적 영향을 초래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겟 아웃"은 일상적인 인종 차별의 만연한 본질과 개인의 내적 건강과 소속감에 대한 짓궂은 상품을 보여줍니다. 비평가들은 "겟 아웃"이 자주 간과되는 미세 공격의 문제에 관심을 가져온다고 칭찬했습니다.
촬영 비법
"겟 아웃"에서 촬영술, 조명 및 카메라 작업을 분석하는 것은 필이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서사적으로 풍부한 영화를 어떻게 제작하는지에 대한 귀중한 지각력을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는 이러한 기본 요소들이 어떻게 영화의 긴장되고 소름 끼치는 분위기에 기여하는지를 강조하면서 "겟 아웃"에서 사용되는 영화적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겟 아웃"의 이름 특징 중 하나인 촬영술은 결국 토비 올리버(Toby Oliver) 의원이 담당합니다. 이 영화는 불안하고 몰입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시각적 방법을 활용합니다. 넓은 촬영과 긴 촬영은 특히 아미티지(Armitage) 가문의 광범위한 사유지를 배경으로 하는 장면에서 절연성과 취약성을 확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정지 상태를 고조시킬 뿐만 아니라 촉진자 크리스가 익숙한 지형으로부터 이탈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클로즈업은 영화의 시각적 거짓말쟁이에서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캐릭터의 얼굴 표정과 미묘한 제스처를 고정함으로써 필은 중요한 장면의 감정적 영향을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와 논의하는 동안 조지나의 눈물을 흘리면서도 억지로 미소를 짓는 클로즈업은 그녀의 통제된 표면 아래에 있는 내부 갈등과 공포를 드러냅니다. 이 방식은 효과적으로 팔로워십을 캐릭터가 견디는 뇌 공포로 끌어들입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조명 스타일의 사용은 영화의 주제를 강화합니다. 자연조명은 정상성과 안전을 상징하며 야외 장면에 존재하는 반면, 내부 장면은 거친 어둠을 드리우는 삭막하고 인공조명을 자주 등장시켜 폐쇄공포증을 유발하고 포텐셜 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이러한 의도적인 불일치는 추정되는 목가적인 얼굴과 아미티지 시대의 어두운 스윙 사이의 이중성을 강조합니다. 색채와 상징성의 혁신적인 사용 "겟 아웃"은 주제적 장치이자 시각적 모티브의 역할을 하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영화의 색상 팔레트는 서사를 지원하고 특정 감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정확하게 선별되어 있습니다. 아미티지 가정에서 흙빛과 음소거된 색상의 주요 사용은 선큰 플레이스 시퀀스의 강렬하고 함침 된 색상과 조화를 이루며 크리스의 최면술 확신 상태의 초현실적이고 끔찍한 본질을 압박합니다. 빨간색은 영화에서 특히 상징적인 색상입니다. 위험, 통제 및 폭력을 나타내는 중요한 순간에 나타납니다. 오프닝 하이재킹 장면의 자동 조명의 빨간색, 파티 게스트의 의상의 빨간색, 선큰 플레이스의 빨간색 섬광은 모두 함정을 일으키는 추종자와 등장인물의 사소한 의도를 경고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색상의 전략적 사용은 영화의 중단을 강화하고 중요한 줄거리 전개를 예고합니다.
심층 분석
영화 "겟 아웃"을 검토하는 것은 그것의 다면적인 주제, 혁신적인 서술 방식, 그리고 공포의 신장에 이름을 올리게 하는 근본적인 사회적 해설을 탐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심층 분석은 영화의 민족적 역학, 뇌 공포의 기본 요소, 그리고 필이 이야기에 소비적으로 통합하는 심오한 상징성을 탐구할 것입니다. "민족적 역학의 핵심을 탐구하다"는 현대 미국의 인종 관계에 대한 중요한 논평입니다. 이 영화는 겉으로 진보적이고 수용적이지만 매우 인종차별적인 증언을 가지고 있는 아미티지(Armitage) 가족에 대한 정의를 통해 체계적인 인종차별의 기술을 다룹니다. 이러한 이중성은 그의 인종에 대한 미세 공격과 페티시(fetishization)가 현재에 있는 촉진자 크리스(Chris)와의 관계에서 분명합니다. 필의 이러한 역학의 묘사는 사회에 지속되는 자주 숨겨진 편견을 관통합니다. 특히 로즈 아미티지(Rose Armitage)의 캐릭터는 이러한 속임수를 전형적으로 보여줍니다. 그녀의 추정적으로 크리스와의 진정한 관계는 인종차별이 좌파의 베니어(vener) 아래 어떻게 위장될 수 있는지를 반영하는 사소한 속셈을 가립니다. 아미티지 가족의 레갈 파티 장면은 이 주제의 전형이며 게스트들은 감탄이라는 미명으로 인종적으로 잠든 해설을 합니다. 이 묘사는 인종차별의 음흉한 본질과 이러한 불성실한 사회적 물을 끊임없이 탐색하는 크리스(Chris)와 같은 개인에게 가해지는 뇌적 위험을 강조합니다. 또한 "겟 아웃"은 유사한 민족적 역학의 극단적인 결과를 묘사하는 것에서 위축되지 않습니다. 아미티지 가족의 진정한 의도가 드러나는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흑인들이 역사적으로 직면한 착취와 비인간화에 대한 적나라한 기억으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을 탐구하기 위해 공포의 신장을 사용함으로써, Pele는 효과적으로 팔로워십에 참여하여 인종과 명예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거부하도록 만듭니다. 세뇌 공포와 선큰 플레이스의 개념은 "겟아웃"의 가장 인상적이고 혁신적인 기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뇌 공포 장치는 인종차별의 마비 효과와 소외된 개인들이 감내하는 대리권 상실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크리스가 매혹되어 선큰 플레이스로 옮겨질 때, 그는 그 자신의 몸으로 방관자가 되며, 인종적으로 거친 사회에서 수많은 흑인 개인들이 느끼는 무능함과 무성의를 상징합니다. 선큰 플레이스의 시각적이고 청각적인 디자인은 그 영향력을 강화합니다. 깊고 어두운 공허함은 활기차고 통제된 세계와 대조되며, 크리스의 지식과 그의 물리적 자율성 사이의 극명한 분리를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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