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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추천♥

나이브스 아웃 계급과 권력, 숨겨진 의미, 후속작

by JIA's 2024. 12. 1.

계급과 권력

리안 존슨 감독의 "나이브스 아웃"은 단순한 영리한 후디 유닛이 아니라 현대 사회의 계급과 권력 역학에 대한 날카로운 논평입니다. 시나리오 작가로서 영화가 이러한 주제를 내러티브 구조, 캐릭터 개발, 대사에 어떻게 복잡하게 엮어내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범죄 소설가 할란 트롬베이의 미스터리한 죽음과 작전가 브누아 블랑이 주도한 사후 분리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나이브스 아웃"은 앙상블 출연진과 레이어드 라이어를 통해 명예, 연금, 부의 도덕적 역고발의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이 분석은 캐릭터 역학을 통한 계급 묘사, 트롬베이 유산의 상징성, 영화가 사회 구조에 대해 알아차리는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파고들 것입니다. <나이브스 아웃>에서 트롬비 가족은 사회적 계급 구조의 모범이 됩니다.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명예와 연금의 각도를 구현하여 풍부한 대인 갈등의 그늘을 만들어냅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한 랜섬 드라이스데일은 가족의 부를 거부하면서 동시에 부에서 봉사하는 반항적인 상속인을 나타냅니다. 그의 캐릭터는 명예가 오만함과 현실에 대한 성향을 동시에 낳을 수 있는 상류층에 필수적인 모순을 강조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유모 마르타 카브레라와 같은 캐릭터는 트롬비 가족의 연금과 극명하게 일치하지 않는 충실함과 근면함을 가진 노동 계급을 상징합니다. 이 캐릭터들 사이의 압박은 줄거리를 주도할 뿐만 아니라 종종 부의 도덕적 타락에 대한 논평 역할도 합니다. 시나리오 작가로서 이러한 역학 관계가 어떻게 관객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를 만들어내는지 이해할 수 있으며, 계급과 명예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되돌아보게 합니다. 트롬비 영지 자체는 그 자체로 상류층의 실체와 부패를 상징하는 캐릭터입니다. 은퇴한 아파트와 비밀로 가득 찬 웅장한 저택은 가족의 부와 그에 수반되는 도덕적 모호성을 반영합니다. 분리가 전개되면서 영지는 제안과 붉은 청어의 미로가 되어 가족 구성원 간의 정교한 연결을 반영합니다. 호화로운 풍경과 호화로운 삶은 마르타의 겸손한 배경과 극명한 차이를 보이며 계급 간의 정점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영화의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권력과 명예의 주제를 강화합니다. 결국 영지의 위엄은 그 이면에 숨어 있는 역기능과 강간성을 숨기고 있는 얼굴로 밝혀집니다. 시나리오 작가에게 설정을 내러티브 장치로 사용하는 것은 명백한 설명 없이 주제를 더 깊이 분리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숨겨진 의미

리안 존슨 감독의 "나이브스 아웃"은 고전적인 후두부 신장을 초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은퇴한 의미와 사회적 논평이 풍부한 영화입니다. 존슨은 감독으로서 가족 역학, 명예, 부의 도덕적 복잡성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연구를 불러일으키는 내러티브를 완벽하게 제작합니다. 이 영화는 작가 할란 트롬비의 미스터리한 죽음과 괴짜 공작원 브누아 블랑이 주도한 사후 해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나이브스 아웃"은 복잡한 줄거리, 캐릭터 개발,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통해 현대 관객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더 깊은 주제를 공개합니다. 이 분석에서는 명예와 연금의 고지, 진실과 속임수의 박탈, 가족 역학의 중요성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의미를 탐구할 것입니다. 그 핵심은 특히 트롬비 가문의 환경에서 명예와 연금에 대한 통지 역할을 합니다. 각 캐릭터는 유입의 다양한 측면과 그에 수반되는 도덕적 타락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한 랜섬 드라이스데일은 가족의 가치를 거부하는 동시에 부를 위해 봉사하는 환멸에 찬 후계자를 구현합니다. 그의 캐릭터 역할은 부가 오만함과 현실에 대한 성향을 동시에 낳을 수 있는 명예의 모순을 강조합니다. 이 영화는 랜섬과 겸손한 배경을 가진 유모 마르타 카브레라를 영리하게 병치합니다. 마르타의 캐릭터는 도덕적 나침반 역할을 하며, 트롬비와 성공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 사이의 극명한 불일치를 강조합니다. 감독으로서 존슨은 이러한 캐릭터 역학을 사용하여 관객들에게 부의 이해와 불평등을 유지하는 사회 구조를 성찰하도록 도전합니다. '나이브스 아웃'은 내러티브 전반에 걸쳐 진실과 속임수의 주제를 복잡하게 엮어 관객들이 추측할 수 있도록 하는 복잡한 거짓의 그물망을 만듭니다. 비선형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관점을 가진 이 영화의 구조는 진실이 종종 사적이고 다각적이라는 생각을 강조합니다. 다니엘 크레이그가 연기한 공작원 브누아 블랑은 진실의 추구를 구현하지만, 실제로 그는 트롬비 가족이 제시하는 속임수의 층위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각 캐릭터는 각자의 동기와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충돌하는 내러티브의 풍부한 그늘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진실성의 발견은 단순히 살인을 저지르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정직성, 진실성, 사람들이 자신의 관심사를 다룰 수 있는 길이에 관한 광범위한 사회적 문제를 반영합니다. 존슨은 감독으로서 정직과 유머의 균형을 능숙하게 유지하여 관객들이 자신의 삶에서 진실의 본질을 의미하면서 이야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후속작

리안 존슨 감독의 "나이브스 아웃"의 성공은 영리한 줄거리와 날카로운 재치로 관객이 매력을 느낄 뿐만 아니라 기대를 모았던 효과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나이브스 아웃 2"로 명명된 이 후속 영화는 다니엘 크레이그가 연기한 소중한 공작원 브누아 블랑의 모험을 이어갑니다. 비평가로서 투표용지를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는 새로운 방향을 도입하면서 원작의 주제, 캐릭터 개발 및 내러티브 스타일에 따라 이러한 효과가 어떻게 구축되는지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분석에서는 "나이브스 아웃 2"의 베누아 블랑의 정교화, 내러티브 매크로코즘의 확장, 지속적인 사회적 논평의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탐구할 것입니다. '나이브스 아웃 2'에서 브누아 블랑은 요원이자 캐릭터로서 그의 정교함을 보여주는 새로운 사건으로 돌아옵니다. 이 효과로 인해 블랑은 새로운 캐릭터들로 둘러싸인 채 다른 환경에 처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그의 수사 스타일과 성격을 새롭게 분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평가들은 블랑의 캐릭터가 첫 번째 영화 이후 성장한 모습을 반영하듯 이번 조사에서 더욱 연기가 확고하고 스포츠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효과는 호화로운 개인 섬에서 상류층 살인 수수께끼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는 블랑에게 유머러스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정교함은 그의 캐릭터에 깊이를 더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그가 다양한 환경과 도전에 어떻게 적응하는지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비평가로서 존슨이 블랑의 캐릭터에 공감할 수 있으면서도 수수께끼 같은 인물로 초안을 작성한 방법을 관찰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며, 관객들이 그의 여행에 계속 투자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나이브스 아웃 2'는 첫 번째 영화에서 확립된 내러티브 매크로코즘을 성공적으로 확장하여 전체 스토리를 풍부하게 만드는 새로운 캐릭터와 설정을 소개합니다. 이 효과에는 에드워드 노튼, 자넬 모나에, 케이트 허드슨과 유사한 유명 배우들을 포함한 앙상블 출연진이 등장하며, 각자의 독특한 재능을 영화에 제공합니다. 이 다양한 출연진을 통해 명예, 속임수, 인간관계의 복잡성과 유사한 주제를 더 폭넓게 다룰 수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응집력 있는 내러티브를 유지하면서 여러 이야기를 엮어내는 존슨의 능력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프라이빗 아일랜드의 고급스러운 배경은 트롬비 맨스와 극명한 차이를 보이며 영화의 시각적 매력을 강화하는 새로운 배경을 제공합니다. 존슨은 매크로코즘을 확장함으로써 팔로워십을 지속적으로 참여시킬 뿐만 아니라 암묵적으로 태어나지 않은 취임식의 무대를 마련하여 후방 영화에서 탐구할 수 있는 풍부한 연결된 스토리를 만들어냈습니다. '나이브스 아웃'의 이름 특징 중 하나는 날카로운 사회적 논평이었으며, '나이브스 아웃 2'는 현대의 이슈에 초점을 맞춰 이러한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