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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추천♥

비긴어게인 뮤지컬 드라마, 예술의 치유력, 우연

by JIA's 2024. 8. 24.

뮤지컬 드라마

존 카니가 감독한 비긴 어게인은 사랑, 상실 그리고 새로운 시작에 대한 단순한 음악 드라마 이상입니다. 그것은 뉴욕의 활기찬 배경을 배경으로 음악을 통해 감지의 실체를 포착하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줄거리, 공연 및 사운드 트랙에 대한 칭찬이 중요하지만, 자주 눈에 띄지 않는 핵심적인 측면 중 하나는 영화의 분위기와 내러티브를 형성하는 데 있어 조명의 부분입니다. 조명 감독의 관점에서, 비긴 어게인의 조명은 음악적 기초에 생기를 불어넣고, 감정적 깊이를 강화하고, 등장인물의 전제 사이의 대조를 누르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블로그는 특히 그것의 음악 드라마 기초의 환경에서 조명이 영화의 독특한 분위기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찾아낼 것입니다. 비긴 어게인에서, 뉴욕시는 단순한 설정이 아니라 그 자체로 등장인물입니다. DP의 조명 사용은 거칠고 시민적인 표면부터 아늑하고 친밀한 내부에 이르기까지 그 거대성의 다면적인 본성을 부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등장인물들이 그들의 음악을 거대성 안으로 꺼내는 영화의 도로 녹화 장면들은 자연광으로 목욕되며, 종종 태양의 따뜻함을 사용하여 미봉책과 활성화의 감각을 만들어냅니다. 자연광은 그들이 만들고 있는 음악의 원초적이고 옷을 입지 않은 품질을 향상해 예술에서 진정성이라는 영화의 주제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다시, 내부 장면들, 특히 희미하게 불이 켜진 바 또는 녹음 작업실을 배경으로 하는 장면들은 더 통제된 조명 설정을 사용합니다. 그러고 나서, DP는 영혼을 탐색하고 취약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부드럽고 주변적인 조명을 사용합니다. 이 두 조명 스타일 사이의 불일치는 거대성의 이중성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의 내부 갈등을 강조합니다. 음악이 진화함에 따라 조명도 진화하며 등장인물의 감정적 영역을 통해 미묘하게 관객을 안내합니다.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의 음악 공연은 영화의 서사에 필수적이며 조명 디자인은 영화의 감정적 영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그레타(Keira Knightley)의 단독 공연은 자주 그녀를 배경에서 고립시키는 부드럽고 집중적인 조명으로 조명되어 관객의 관심을 전적으로 그녀에게 끕니다. 이 방식은 그녀의 감정 상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한 음색 발견 여행을 강조합니다. 불일치로, 그룹 공연, 특히 마지막 옥상 장면은 자연조명과 인공조명의 혼합으로 조명됩니다. 저녁 동안의 따뜻하고 황금빛의 팅크의 사용은 등장인물들 사이의 캡스톤과 간결함을 포착합니다.

예술의 치유력

영화의 세계에서, 많은 영화들이 비긴 어게인만큼 예술의 혁신적인 힘을 간신히 포착합니다. 존 카니가 감독한 이 뮤지컬 드라마는 각각 그들만의 특별하고 전문적인 틈으로 실랑이를 벌이는 두 개인의 얽히고설킨 삶을 탐구합니다. 함께 음악을 창조하는 그들의 여행을 통해, 영화는 어떻게 예술이 치유와 음색 발견을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는지를 밝힙니다. 감독의 관점에서, 비긴 어게인은 단지 대체 기회와 새로운 문턱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어떻게 창조가 부서진 영혼을 고쳐주고 임시방편을 활성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영화적인 발견입니다. 이 블로그는 비긴 어게인이 어떻게 예술의 치유의 힘을 그리는지를 분석하고 이 중심 주제를 설명하기 위해 중요한 장면들과 등장인물들의 굴곡을 조사할 것입니다. 비긴 어게인에서, 음악을 창조하는 과정은 등장인물들에게 깊은 카타르시스 경험으로 묘사됩니다. 그레타(키이라 나이틀리가 연기한)와 댄(마크 러팔로가 연기한)은 모두 고통스러운 분기로 인한 그레타와 악화되는 직업과 가정생활로 인한 댄과 같은 중대한 감정적인 부상을 견뎌내며 그들의 삶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감독의 관점에서, 존 카니는 음악을 만드는 행위를 그들의 골절된 삶을 함께 만드는 자만심으로 사용합니다. 그레타와 댄이 함께 뉴욕시의 다채로운 지역에서 음악을 녹음하기 위해 협력하는 장면들은 단순한 창조적인 시간 이상입니다. 그것들은 영혼을 찾고 감정을 방출하는 순간들입니다. 철저한 거리, 건물, 그리고 옥상과 비슷한 원시적이고 험준한 환경에서 음악을 녹음하기로 한 결정은 등장인물들이 치료되지 않고 그리워하는 감정의 나라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그들이 각각의 노래를 만들 때, 그들은 단지 워블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부상을 느릿느릿하게 치료합니다. 감독이 이러한 유기적이고 기록되지 않은 음악 창작의 순간들에 집중하기로 선택한 것은 예술이 완벽이 아니라 표현과 연결에 관한 것이라는 생각을 강조합니다. 이 진정한 과정을 통해서 등장인물들은 그들의 고통을 거부하고, 그들의 신성함을 이해하고, 결국 회복의 길을 찾기 시작합니다. 비긴 어게인은 또한 어떻게 예술, 특히 음악이 다른 사람들과 다시 연결하는 기초 역할을 하는지 강조합니다. 감독은 음악이 등장인물들이 소통하고 모의 연결을 재구성하는 매개체가 되는 장면들을 정확하게 제작합니다. 예를 들어, 댄과 소원해진 아들 바이올렛(헤일리 스타인펠드 분)의 관계는 그들의 참여적인 음악 사랑을 통해 개선됩니다. 원래, 그들 사이에는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눈에 띄는 거리가 있습니다. 여전히 댄이 음악 제작 과정에 바이올렛을 참여시키고 그레타의 곡들 중 하나에서 그녀를 기타 연주하도록 초대하면서, 그들 사이의 간격은 좁혀지기 시작합니다.

우연

스토리텔링링의 영역, 특히 영화에서, 세렌디피티(내러티브의 방향을 바꾸는 예상치 못한 우연한 순간들)의 개념은 등장인물들의 운명을 형성하고 줄거리를 앞으로 이끄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존 카니 감독의 비긴 어게인은 이러한 우연의 순간들을 이용하여 번창하는 영화입니다. 시나리오 작가의 관점에서, 영화는 로봇적이면서도 깊은 의미가 있는 이야기를 만들면서, 세렌디피티를 주인공들의 삶을 엮는 도구로 소비합니다. 이 블로그는 어떻게 비긴 어게인이 세렌디피티의 개념을 사용하는지 탐구할 것이고, 중요한 장면들과 등장인물의 관계를 분석하여 우연의 만남과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어떻게 영화의 거짓말쟁이에게 필수적인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우연의 만남이 어떻게 발생하는가의 선동적인 사건은 영화의 선동적인 사건으로 작용하는 세렌디피티적인 번거로움에 의해 촉발됩니다. 이 우연의 만남은 전체 이야기의 촉매제가 되는데, 이는 그레타의 음악에서 암시적으로 보이므로 그들의 협력과 문화적 그리고 특별한 구원의 사후 여행으로 이어집니다. 시나리오 작가의 관점에서 이 장면은 세렌디피티가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높은 예증입니다. 그들의 만남의 무작위성은 삶의 예측 불가능성과 추정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순간들이 얼마나 삶을 변화시키는 사건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를 강조합니다. 대본은 두 등장인물의 번거로움을 어느 누구도 예상할 수 없었던 운명의 획처럼 느끼도록 만들면서 그 주제를 미묘하게 강조합니다. 이러한 세렌디피티의 사용은 줄거리를 진전시킬 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번거로움이 자주 우리 자신의 삶을 형성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때문에 문학주의의 요소를 더합니다. 세렌디피티를 통한 연결 구축 캐릭터 역학의 정교화 다시 시작되면서 세렌디피티는 캐릭터 간의 연결을 발전시키는 데 계속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본은 특히 그레타와 댄 사이의 연결을 심화시키는 우연한 만남과 예상치 못한 의견이 있는 상황을 정확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뉴욕시 주변의 다채로운 야외 지역에서 독자를 녹음하기로 한 그들의 결정은 그 자체로 로봇 완화의 산물인데, 이 결정은 그들의 유대감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다른 그룹의 음악가들을 불러들여 우연한 기회에 그들의 디자인에 합류시킵니다. 이러한 세렌디피티의 순간은 영화의 캐릭터 역학을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대본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사용하여 협업과 공동체의 주제를 탐구하여 삶의 무작위성이 어떻게 사람들을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하나로 모을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