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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추천♥

헬프 여성들, 인종에 관한 대화, 현실

by JIA's 2024. 8. 16.

영화 속 여성들

테이트 테일러(Tate Taylor)가 감독하고 캐스린 스토켓(Kathryn Stockett)의 소설을 각색한 "헬프"는 1960년대 미시시피(Mississippi) 잭슨(Jackson)에서 일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하녀들의 삶을 설득력 있게 묘사합니다. 이 영화는 인종, 계층 및 성별의 복잡성을 탐구하여 여성스러운 캐릭터의 투쟁과 적응력을 강조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여성에게 영화는 노동, 품질 및 힘든 사회 환경에서의 존중 투쟁에 대한 미묘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이 구성은 이러한 관점에서 도움말 여성의 묘사를 탐구하여 그들의 손님이 어떻게 인내심과 동등성이라는 더 넓은 주제를 반영하는지 분석합니다. 비올라 데이비스(Viola Davis)가 묘사한 아이 빌린 클락(Aibileen Clark Aibileen Clark)의 힘과 적응력은 도움말에서 중요한 인물로 서 있습니다. 헌신적인 하녀로서 아이 빌린 은 체계적인 인종차별과 특별한 어려움에 직면하여 힘과 적응력을 구현합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가사 노동자들의 일일 투쟁과 역경 속에서도 그들의 인내에 대한 지각 있는 관점을 제공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여성의 관점에서 영화에서 아이빌린의 역할은 가정 노동에서 종종 간과되는 충실성과 감정 노동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녀가 직면한 사회적이고 특별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아이 빌린 은 특히 백인 고용주의 아이들을 돌보는 역할을 하며 품질과 연민의 감각을 유지합니다. 그녀의 적응력은 실제로 자신의 요구 사항과 권리가 무시될 때 보살핌과 양육을 제공하려는 그녀의 변함없는 헌신을 통해 묘사됩니다. 이 정의는 열심히 일하고 성실함을 가치 있게 여기는 사람들과 깊이 반향을 일으키며 종종 볼 수 없는 감정적이고 육체적인 노동을 강조합니다. 야심 차지만 제약이 많은 스키터 펠란 스키터 펠란(Emma Stone)은 야망과 사회적 제약 사이의 압력을 반영하는 또 다른 중심적인 여성 캐릭터입니다. 젊은 백인 지성인 스키터(Skeeter)로서 스키터(Skeeter)는 하녀들의 손님에 대한 책을 쓰면서 현상에 도전합니다. 그녀의 성격은 명예와 동맹의 교차로를 나타내며, 변화를 촉진하려는 열망으로 분리된 사회에서 그녀의 역할을 탐색합니다. 근면한 여성에게 스키터의 이야기는 자신의 사회적 지위와 씨름하면서 다른 사람을 옹호하는 것의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하녀들의 이야기에 목소리를 내려는 그녀의 야망은 상당하지만, 그녀의 땀은 그녀의 민족적이고 사회적인 정체성의 한계에 의해 제한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영화는 자신의 특정한 의도와 기존의 도덕에 도전하는 것과 관련된 함정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그녀의 투쟁을 묘사합니다. 이러한 압박은 동시에 사회적 지위에 기반한 개인에게 이익을 주고 제한하는 시스템 내에서 변화를 옹호하는 광범위한 투쟁을 반영합니다.

인종에 대한 대화

영화는 백인 가정에서 일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하녀들의 손님에 초점을 맞추어 이 시기의 인종적 역학에 대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권리 운동가의 관점에서 볼 때, "헬프"는 인종적 대화와 체계적 인종주의의 복잡성을 다루는 중요한 작품입니다. 이 구성은 불평등, 경계 설정 및 정의를 위한 싸움의 문제를 어떻게 다루는지를 분석하면서 영화의 인종과 윤리적 교류에 대한 묘사를 검토합니다. "헬프"는 백인 가족을 위해 일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하녀들의 일상적인 손님을 통해 묘사되는 중심 주제입니다. 영화는 인종주의 경계의 만연하고 제도화된 본질을 강조하며 하녀들의 삶의 모든 측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줍니다. 그들이 인정하는 비인간화적인 대우는 더 넓은 사회적 불평등을 반영하며 인종주의의 체계적인 본질에 대한 통지 역할을 합니다. 권리 운동가의 관점에서 영화의 체계적인 인종주의 묘사는 가슴 아픈 동시에 교훈적입니다. 부당한 대우와 제한된 발전을 위한 개방에 대한 하녀들의 고군분투는 윤리적 불평등의 깊이 정착된 본질을 강조합니다. 도입권에 대한 부정과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에 대한 만연한 열등감과 유사한 고립의 가혹한 현실을 묘사하는 장면은 당시의 더 넓은 사회적 수익성의 차이를 드러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헬프"는 체계적인 변화의 필요성에 대한 비판적인 논평을 제공하고 민족적 불평등의 지속적인 영향에 대한 마음 챙김을 불러일으킵니다. 동맹과 백인 특권의 부분 엠마 스톤(Emma Stone)이 묘사한 스키터 펠란(Keeter Pelan)의 캐릭터는 엄한 윤리에서 동맹의 부분을 나타냅니다. 젊은 백인 지성인인 스키터(Keeter)는 그녀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아프리카계 미국인 하녀들의 용모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투쟁에 대한 빛을 벗겨내고 그들의 자질을 옹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녀의 땀은 영화의 윤리적 대화에서 초점이 되어 동맹과 백인의 명예의 복잡성을 압박합니다. 치명적인 인권 운동가들에게 스키터(Keeter)의 부분은 동맹의 암시적인 것과 한계를 모두 보여줍니다. 인종적 축을 뚫으려는 그녀의 의도는 추정할 수 있지만, 영화는 또한 백인 지지자의 관점에서 본질적인 권력 역학과 한계를 검토합니다. 스키터의 명예는 그녀가 상당히 안전한 위치에서 인종적 지리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하며, 체계적인 변화에 대한 더 깊고 지속적인 헌신이 동반되지 않을 때 동맹의 효과와 진정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영화는 어떻게 교사자가 소외된 공동체를 가장 잘 지원하면서 영향을 미치는 자신의 명예와 사건성을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대화를 촉발합니다.

현실

테이트 테일러(Tate Taylor)가 감독하고 캐스린 스토켓(Kathryn Stockett)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각색한 "헬프"는 1960년대 미시시피(Mississippi) 잭슨(Jackson)에서 일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하녀들의 묘사를 제공합니다. 영화는 이러한 가사 노동자들의 장점을 강조하는 서사를 짜면서 인종적 불평등, 사회적 도덕성, 그리고 특히 촌스러운 것들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비평가의 관점에서 The Help는 영화적 스토리텔링이 어떻게 문자 그대로의 현실을 반영하고 왜곡하는지를 분석할 수 있는 풍부한 텍스트를 제공합니다. 이 구성은 영화의 내용이 문자 그대로의 사건 및 사회적 문제와 어떻게 일치하거나 다른지를 조사하여 더 광범위한 반론에 대한 인식을 제공합니다.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 대 영화적 표현 "헬프"는 백인 가족을 위해 일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하녀들의 삶을 고정시키는 민권 운동을 배경으로 합니다. 영화는 이러한 노동자들이 직면한 축의 빛을 벗겨내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그것은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과 함께 특정한 자유를 취합니다. 비평가들은 영화가 복잡한 사회 문제를 단순화하고 때때로 역사에 대한 위생 된 해석을 제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비판적 관점에서 볼 때, 문자 그대로의 섬세함과의 이러한 차이는 강점이자 한계로 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영화의 서사적 선택은 이야기를 더 쉽게 접근하고 광범위한 추종자 관계를 위해 감정적으로 참여하게 만듭니다. 반면에, 이러한 접근 방식은 개념을 불멸시키고 인종적 억압의 미묘한 현실을 간과할 위험이 있습니다. 영화의 하녀들의 투쟁과 승리 이후의 묘사는 가슴이 아프지만 종종 그 기간 동안 직면한 체계적인 문제의 엄격함을 완전히 전달하는 데 필요한 깊이가 부족합니다. 비평가들은 이러한 처리가 무심코 민권 운동의 진정한 나침반과 관련자들의 살아있는 손님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엠마 스톤(Emma Stone)이 묘사한 헬프 스키터 펠란(White Abettors)의 역할은 헬프(The Help)의 중심인물입니다. 젊은 백인 지성인으로서, 스키터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가정부들의 손님들에게 목소리를 제공함으로써 현상에 도전합니다. 지지자이자 옹호자로서의 그녀의 역할은 영화의 서사에 중추적이지만, 그것은 또한 윤리적인 불의의 이야기에 백인 구원자를 나타내는 것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비판적인 관점에서, 스키터의 성격은 소외된 공동체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는 백인 구조자와 윤리적인 대화에서 흔한 것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의도가 진실한 것으로 묘사되는 반면, 이 서사적 장치는 소외된 개인들 그 자체의 이익과 대리인을 무색하게 할 수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영화가 스키터의 관점과 땀을 고정함으로써, 명예로운 위치에 있는 사람들의 확인을 필요로 하는 개념을 뒷받침할 위험이 있다고 주장합니다.